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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 이용약관 동의

(목적)

이 약관은 휴젤()(이하 "회사"라 칭함)가 운영하는 휴젤몰 사이버몰(이하 ""이라 칭함)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서비스"라 칭함)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모바일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 합니다」


2(정의)

 "" 이란 "회사"가 상품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핸드폰, 모바일 기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약관등의 명시와 설명및 개정)

 ""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의 초기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약사법, 화장품법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회원이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에 송신하여 ""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기타 상관례에 따릅니다.

 ""은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급조건등 개별 서비스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에 대하여 회원이 이해할 수 있도록 이용안내 또는 별도의 연결화면 등을 제공하여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4(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상품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구매계약이 체결된 상품의 배송

3. 기타 ""이 정하는 업무

 ""은 상품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공지합니다.

 ""이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은 이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에서 중개하는 공급업체 상품의 경우, 공급업체의 과실로 인한 하자, 품절, 변경 또는 반품불능 등으로 발생한 회원의 손해는 공급업체의 책임으로 합니다.


5(서비스의 중단)

 ""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 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 ""이 해당 사항을 사전에 고지하거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을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당초 ""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회원들의 마일리지 등 ""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회원에게 지급할 수 있습니다.


6(회원가입 및 이용계약의 성립)

① 회원은 ""이 정한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회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2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2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은 회원의 회원가입시 본인확인과 기존 가입여부 확인을 위해 휴대폰 인증 등의 방법으로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⑤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통지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7(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다만, 회원은 탈퇴 요청이전에 미 승인된 모든 주문을 철회 또는 취소해야 합니다. , 승인된 주문 건들은 취소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취소 또는 철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회원의 의사로 탈퇴를 한 전 회원이 재가입을 희망할 경우에는 재가입 의사가 ""에 통지되어 ""이 가입을 승낙한 이후에 서비스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사업자의 경우 (,의원 사업자 또는일반사업자), 현재 사업장을 개설한 대표가 아니거나,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일반회원(사업자가 아닌 경우)의 경우,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3. 다른 사람의 ""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 ""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 ""의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 ""을 통해 상품 등을 구매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 또는 반복적으로 취소 반품하여 ""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 ""을 통해 구입한 상품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취소, 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 ""에서 상품등을 구매하여 여타의 방법으로 재판매 또는 유통하는 경우


 ""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8(회원에 대한 통지)

""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서면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9(구매신청)

""회원은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은 회원이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상품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제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마우스 클릭)

5. 상품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확인 또는 ""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10 (계약의 성립)

 ""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3.구매신청 고객이 제7조에 따른 회원 자격이 제한•정지 또는 상실된 회원으로 확인되었을 경우

""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④ 계약이 성립한 후 ""이 제1항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은 즉시 계약을 취소 할 수 있으며 계약 취소 시 고객이 결제한 상품대금은 즉시 환불처리 됩니다.


11(지급방법)


""에서 구매한 상품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은 회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상품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인터넷뱅킹에 의한 계좌이체 2.직불카드, 신용카드등의 각종 카드 결제 3.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대금 지급 등


12(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은 회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1.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은 배송전에 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4조의 환급, 반품 및 교품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3(상품 등의 공급)

 ""은 회원이 구매한 상품에 대해 공급업체별, 상품별,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의 고의•과실에 의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를 배상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② 주문한 상품은 일괄적으로 최대 1 1회 처리 후 익일 중으로 배송이 의뢰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연휴 등의 사유로 인하여 주문량이 폭주하거나 공급업체 또는 물류업체의 단순 실수로 인한 오배송, 기상이변, 천재지변, 그리고, 상품의 품절 등의 불가피한 기타사유로 배송이 순연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문제 발생 시 회원의 물질적•정신적 피해의 귀책사유가 1차적으로 물류업체와 공급업체에 있으면 ""은 회원에게 필요한 공급업체 정보제공 및 원활한 문제해결을 중재합니다.


14(환급, 반품 및 교품)

""은 회원이 구매 신청한 상품 품절 등의 사유로 상품을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구매신청을 취소 하거나 순연될 수 있도록 합니다. 구매신청의 취소 시, 사전에 상품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5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② 회원은 다음 각호의 경우에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환급,반품, 교품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은 요청받은 날로부터 10영업일 이내에 관련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이 청약철회의 기간을 달리 정하여 미리 회원에게 고지한 경우에는 그 기간 내에 한하여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1.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③ 회원은 상품 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품을 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유효기간 임박 또는 시간의 경과로 인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회사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회원의 전자문서 또는 서면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

6. 생물학적제제, 관리대상의약품, 불법 위조.복제품이 유통되는 의약품, 기타 공급업체가 반품 불가를 특별히 정하여 판매하는 상품 등의 경우

④ 반품 시 일부 특정 상품에 대해서는 반품이 제한되거나 공급가격에 비해 할인된 가격으로 환급이 적용될 수 있으며, 교품 시 구매가격과 새 제품의 차액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⑤ 관계당국의 회수•폐기 명령에 의한 반품의 경우, 반품에 소요되는 배송비는 공급업체에서 부담하며, 공급가 인하로 발생하는 반품의 배송비는 회원이 부담합니다.

⑥ 회원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품의 경우는 회원이 배송비 등 필요한 경비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15(개인정보보호 및 변경)

 ""은 회원의 정보 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성명, 희망 ID,비밀번호, 이동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상호명, 의사 면허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 사업장 전화번호

 ""이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상품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관계 법률, 법령, 규정상 필요에 의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6. 고객의 제세공과금(원천징수 세금 포함) 관련 해당기관(세무서 등)에 통보하는 경우

7. 상품의 공급내역을 정부 또는 정부가 지정한 기관에 통보 또는 보고하는 경우

 ""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3자에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언제든지 ""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⑦ ""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⑧ 회원은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사업장주소 (사업자의 경우 : 상호명/사업자명/사업자등록번호/기타 면허상의 변동 등 포함) 등 중요 정보의 변경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에 관련 사항에 대하여 전자우편 또는 팩스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상기 내용에 대하여 ""에 통보하지 않음으로써 발생되는 문제에 대하여는 회원의 책임으로 합니다.


16(""의 의무)

 ""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은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이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회원이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은 회원이 원하지 않을 경우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17(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에 통보하고 ""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18(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게시하는 행위

8. 회원의 서비스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하는 행위


19(정보의 제공)

""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이나 팩스,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0(연결""과 피연결"" 간의 관계)

① 상위 ""과 하위 ""이 하이퍼 링크(: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연결""은 피연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상품등에 의하여 회원과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1(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이 작성하거나, 회원이 ""에 게재한 저작물에 대한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은 약정에 따라 회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회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22(손해배상)

 "과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을 각자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할 경우에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이 “을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배행위로 인하여 “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을 면책시켜야 하며, “이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3(면책사항)

 "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이용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은 회원이 “을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이용을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24(재판권 및 준거법)

""과 회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한다. 다만,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과 회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 국내법을 적용합니다. ""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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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젤()"  (이하 "회사")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 보호" 및 기타 관계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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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회원가입 시 수집항목


- 필수항목 : 상호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 성명,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의사면허번호, 이메일주소, 병원주소, 병원전화번호, 사업자등록증 사본, 의사면허증 사본, 아이디, 비밀번호


- 본인 인증 시 수집 항목 : 본인확인정보(CI/DI), 생년월일, 성별


(2) 자동수집 항목 : 사이트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개인 식별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불만처리 등 민원처리고지사항 전달

-기타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상품 배송을 위한 정보수집, 통계목적의 설문 또는 조사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본인본인확인정보(CI/DI)는 세션에 저장되어 만료시간 또는 브라우저 종료시점까지 보관 후 파기됩니다.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기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 정당한 절차에 따라 보유기간을 미리 이용자에게 고지하거나 명시한 경우


· 개별적으로 이용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


4. 동의 거부권 및 미동의에 대한 불이익 안내


고객님께서는 정보주체로서 개인정보 동의 거부권이 있으시며, 미동의 시 서비스 가입이 제한 됩니다.


■ 개인정보 처리방침


1. 총칙


·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에 의하여 특정한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어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경우 그 정보를 포함)를 말합니다.


· 회사는 관련 법률 및 지침의 변경, 또는 내부 개인정보 운영방침의 변경에 따라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하는 경우 시행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변경 및 시행의 시기, 내용을 고객에게 공지합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항목 및 보유기간


· 회사는 본질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동의와 고객 각각의 기호와 필요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선택동의로 구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선택동의\\\\\\\\\\\\\\\\\'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에도 본질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고객의 사생활을 현저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일부 민감정보를 필요 최소한으로 수집, 처리할 필요가 있는 경우 관련 법령의 제한에 따라 고객의 동의 등 필요한 조치를 거쳐 그 개인정보를 수집, 처리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고객이 모바일을 통한 서비스 가입 시 고객의 이동통신단말장치(스마트폰 등)에 저장된 정보 및 설치된 기능(이하 ‘단말기 정보 등이라 합니다)에 접근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 사전에 ‘단말기 정보 등에 접근한다는 것을 고지하고, 고객이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한 범위 내에서 해당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합니다.


· 회사는 법령에 따라 동의없이 수집할 수 있는 자동생성 정보(로그기록, 과금정보, 결제기록 등 서비스 계약 이행과정에서 자동적으로 생성되는 정보), 요금정산에 필요한 정보(요금내역, 납부/미납사실, 미납액 등) 등을 필수동의 사항에 기재된 목적범위 내에서 수집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선택동의에 동의할 경우 해당 목적범위 내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통계자료 등으로 가공하여 이용 또는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의 타 기관으로부터 정보를 제공받아, 수집 및 이용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 본인확인/아이핀


제공자 : 나이스평가정보()


제공받는 항목 : 휴대폰인증, 아이핀(I-PIN) 중복가입확인정보, 연계정보 확인


수집 및 이용목적 :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 식별/인증절차에 이용


보유기간 : 본인식별/인증완료시 까지


 


3. 개인정보 수집 방법 및 동의 방법


·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 절차를 두고, 고객이 이에 대해\\'동의한다\\' 또는 \\'동의하지 않는다\\' 를 체크하거나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등의 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동의한다\\' 항목에 체크를 하거나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고객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경우 받는 별도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 필수동의 사항에 동의를 거부할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거나, 서비스 이용 목적에 따른 서비스 제공에 제한이 따르게 됩니다.


· 회사는 고객이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타 기관으로부터 제공받는 정보] 서비스이용 신청서, 명의변경 계약서 등 서면양식에 서명하거나, 회사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 상담게시판, 전화 · 팩스를 통한 본인 · 대리인 확인, 경품행사 응모,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이동전화 및 유 · 무선 인터넷 서비스 사용 시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방법, 휴대폰인증서비스를 위하여 본인확인기관으로부터 제공받는 방법 등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4. 개인정보 처리 업무의 위탁


회사는 업무위탁계약서 등을 통하여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의 처리 금지에 관한 사항,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에 관한 사항,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재위탁 제한에 관한 사항,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등 안전성 확보 조치에 관한 사항,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의 관리현황 점검 등 감독에 관한 사항, 개인정보 사고시의 책임부담, 처리 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고, 이를 준수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5. 수집한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고객으로부터 동의 받거나 법령에 의해 허용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특히, 다음의 경우에는 위와 같은 범위 내에서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제휴관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고객에게 제휴사가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ㆍ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서면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고객이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제휴관계에 변화가 있거나 제휴관계가 종결될 때도 같은 절차에 의하여 고지하거나 동의를 구합니다.


. 매각 · 인수합병 등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ㆍ상속 등으로 서비스제공자의 권리ㆍ의무를 이전 승계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 관련 고객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하여 그 사실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 법령에 의해 필요하거나 허용되는 경우


·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통신비밀보호법, 국세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기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단,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로 행정목적이나 수사목적으로 행정관청 또는 수사기관이 요구해 온 경우라도 무조건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며, 영장 또는 기관장의 직인이 날인된 서면에 의한 경우 등 법률에서 규정한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제공합니다.


회사는 고객에 대하여 보다 질 높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명 : 결제대행


제공받는자 : KG이니시스


개인정보 제공항목 : 거래정보(카드번호, 고객명, 생년월일, 전화번호) ※비씨카드:IP포함


제공받는자의 이용목적 : 1) 전자금융거래서비스 제공에 관한 결제 정보 등 개인정보 수집


2)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에의 활용


제공받는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건당 1만원 초과 전자금융거래에관한 기록 보존이유: 5


*건당 1만원 이하 전자금융거래에관한 기록 보존이유: 1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5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5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3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6개월


 


서비스명 : 배송


제공받는자 :LX판토스


개인정보 제공항목 : 배송정보 (병원명, 주소, 전화번호)


제공받는자의 이용목적 :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제공


2) 회원관리


제공받는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미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잇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항목 : 로그인ID, 비밀번호, 회사명


보존근거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관한 법률


보존기간 : 5


보존항목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쿠키, 접속 IP 정보


보존근거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기간 : 5


 


6. 개인정보의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


회사는 다른 내용으로 동의를 받거나 법령상의 근거가 있지 않는 한 원칙적으로 고객의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한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게 됩니다. 고객이 회원 탈퇴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수집/이용목적을 달성하거나 보유/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 사업폐지 등의 파기사유 발생시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이용요금의 정산, 소송이나 분쟁 등 기타 필요한 경우를 대비하여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 개인정보는 해당 목적이 달성될 때까지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상품 또는 서비스 관련 분쟁 해결을 위해 계약 해지 후 6개월까지 보관 (, 계약이 해지된 고객의 정산이 미완료된 경우는 해결 완료일로부터 6개월까지, 서비스 관련 분쟁이 계속될 경우에는 해결 시까지)


또한 예를 들어 상법, 국세기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약사법, 화장품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각 법령에 따른 보관기간의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서비스 이용 관련 개인정보(서비스 방문 기록)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


◆ 개인위치정보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금융거래법 /보존 기간 : 5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7.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되었거나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이 종료된 후에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방법,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및 시점


고객이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으로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서비스의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관기간 및 이용기간 참조) 허용된 기간 동안 저장된 후 삭제하거나 파기합니다.


고객이 이동통신단말장치(스마트폰 등)에서 Application을 삭제하더라도 개인정보 동의 철회(회원탈퇴) 요청을 하지 않을 경우 해당 개인정보는 여전히 서비스에 남아있을 수 있으므로, 개인정보 파기를 원하시면 반드시 동의 철회(회원탈퇴) 요청을 하여야 합니다


. 파기방법


가입신청서 등 서면양식에 기재하거나,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 처리를 하여 용해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8. 고객의 권리, 의무와 행사 방법


.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


고객은 언제든지 본인에 관해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 현황, 회사가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한 현황,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 등의 동의 현황을 열람하거나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ㆍ제공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고객의 요구에 성실하게 대응하고, 해당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거나 보존기간을 경과한 것이 판명되는 등 정정ㆍ삭제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정정ㆍ삭제를 합니다.


고객은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가입ㆍ해지)를 요구할 수 있고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고객의 권리행사 방법


고객은 대상 서비스의 성격에 따라 다음 중 한 가지 방법으로 위와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대상 서비스 또는 개인정보의 성격에 따라, 또는 고객정보 보호의 필요성에 따라 일부 방법은 제한될 수 있으며, 회사는 위와 같은 권리를 행사하는 자가 고객 본인 또는 고객의 적법한 대리인인지 여부를 신분증명문서(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신형)) 및 권리증명문서(위임장, 본인 및 대리인의 인감증명서 등)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열람ㆍ증명 또는 정정요청을 거절할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고객에게 이를 통지하고 그 이유를 설명합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의무


고객은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하여야 합니다. 고객이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상실을 포함하여 이용약관위반에 따른 제재가 따를 수 있습니다.


고객은 접속정보(ID, 패스워드 등)를 포함한 본인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공용 PC 사용 시 반드시 로그아웃을 하는 등 기본적인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다른 사람이 추측할 수 있는 쉬운 비밀번호는 사용을 피하여야 하며,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고객은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 및 권리를 침해,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합니다. 고객이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타인의 개인정보 및 권리를 침해, 훼손할 시에는 법적 책임이 따를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의 자동수집장치의 설치 ·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선호사항 등을 기억하거나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저장하고 조회하는 쿠키(cookie)(이하 ‘쿠키’)를 주의깊게 설치/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에 접속하면 고객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추가정보를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쿠키를 통해 수집한 고객의 정보는 다음의 목적 등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 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은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방식에 따라 쿠키 설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개인정보


,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0.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 관리적 대책


. 기술적 대책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처리에 이용하는 정보기기에 백신프로그램 등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암호알고리즘 등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침입탐지시스템을 운영하여 사내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각 서버마다 접근제어시스템을 설치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 관리적 대책


·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를 위하여 주요 시스템 및 설비에 대하여 외부 전문기관으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등 객관적인 인증을 받아 운영되고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는 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을 직ㆍ간접적으로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ㆍ보호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식별부호(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하게 함으로써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 직원 퇴직 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하게 함으로써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ㆍ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침해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이용계약체결 또는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신용카드번호, 은행결제계좌 등 대금결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우 당해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위조,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고객에게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11. 광고성 정보 전송


회사는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12.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회사는 고객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고객께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 등에 연락을 하여 문의하시면 신속ㆍ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화번호 : 1544-0622 - 사이버상담 : mall@hugel.co.kr


13.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회사는 고객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를 지정하여 고객의 요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 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이상규
     소속 및 직책 : 휴젤(주) 보안실장
     연락처 : 02-6966-1600  , privacy@hugel.co.kr
 
 - 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휴젤(주) 보안팀
     연락처 : 02-6966-1600  , privacy@hugel.co.kr


· 개인정보처리방침 공고일자 : 2019 3 1


·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자 : 2019 3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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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주문/거래 정보 및 주요 정책과 관련된 내용은 수신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선택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회원가입은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수신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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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마케팅 목적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1. 수집 항목
- 성명, 아이디,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주소, 성별, 생년월일

2. 수집∙이용 목적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3. 보유 및 이용기간
- 관계 법령에 따라 달리 요구되지 않는 한,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귀하가 회원을 탈퇴할 때까지 보유합니다.

4. 동의거부권 및 거부 시 불이익
- 귀하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이를 거부하는 경우 회사로부터 광고성 정보를 제공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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