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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휴젤()" (이하 "회사")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법" 및 기타 관계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에 대하여 아래와 같은 기본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 동 내용에서 규정되고 있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개인정보에 관한 법률 또는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만약,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2019 3 1일부터 시행됩니다.>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회원가입 시 수집항목

- 필수항목 : 상호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 성명,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의사면허번호, 이메일주소, 병원주소, 병원전화번호, 사업자등록증 사본, 의사면허증 사본, 아이디, 비밀번호

- 본인 인증 시 수집 항목 : 본인확인정보(CI/DI), 생년월일, 성별

(2) 자동수집 항목 : 사이트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기타 : 상품 배송을 위한 정보수집, 통계목적의 설문 또는 조사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본인본인확인정보(CI/DI)는 세션에 저장되어 만료시간 또는 브라우저 종료시점까지 보관 후 파기됩니다.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기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 정당한 절차에 따라 보유기간을 미리 이용자에게 고지하거나 명시한 경우

· 개별적으로 이용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

4. 동의 거부권 및 미동의에 대한 불이익 안내

고객님께서는 정보주체로서 개인정보 동의 거부권이 있으시며, 미동의 시 서비스 가입이 제한 됩니다.

■ 개인정보 처리방침

1. 총칙

·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에 의하여 특정한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어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경우 그 정보를 포함)를 말합니다.

· 회사는 관련 법률 및 지침의 변경, 또는 내부 개인정보 운영방침의 변경에 따라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하는 경우 시행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변경 및 시행의 시기, 내용을 고객에게 공지합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항목 및 보유기간

· 회사는 본질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필수동의와 고객 각각의 기호와 필요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선택동의로 구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선택동의\\\\'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에도 본질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고객의 사생활을 현저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일부 민감정보를 필요 최소한으로 수집, 처리할 필요가 있는 경우 관련 법령의 제한에 따라 고객의 동의 등 필요한 조치를 거쳐 그 개인정보를 수집, 처리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고객이 모바일을 통한 서비스 가입 시 고객의 이동통신단말장치(스마트폰 등)에 저장된 정보 및 설치된 기능(이하단말기 정보 등이라 합니다)에 접근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 사전에단말기 정보 등에 접근한다는 것을 고지하고, 고객이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한 범위 내에서 해당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합니다.

· 회사는 법령에 따라 동의없이 수집할 수 있는 자동생성 정보(로그기록, 과금정보, 결제기록 등 서비스 계약 이행과정에서 자동적으로 생성되는 정보), 요금정산에 필요한 정보(요금내역, 납부/미납사실, 미납액 등) 등을 필수동의 사항에 기재된 목적범위 내에서 수집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선택동의에 동의할 경우 해당 목적범위 내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통계자료 등으로 가공하여 이용 또는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의 타 기관으로부터 정보를 제공받아, 수집 및 이용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 본인확인/아이핀

제공자 : 나이스평가정보()

제공받는 항목 : 휴대폰인증, 아이핀(I-PIN) 중복가입확인정보, 연계정보 확인

수집 및 이용목적 :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 식별/인증절차에 이용

보유기간 : 본인식별/인증완료시 까지

 

3. 개인정보 수집 방법 및 동의 방법

· 회사는 고객의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 절차를 두고, 고객이 이에 대해 \\\\'동의한다\\\\' 또는 \\\\'동의하지 않는다\\\\' 를 체크하거나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등의 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동의한다\\\\' 항목에 체크를 하거나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고객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경우 받는 별도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 필수동의 사항에 동의를 거부할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거나, 서비스 이용 목적에 따른 서비스 제공에 제한이 따르게 됩니다.

· 회사는 고객이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타 기관으로부터 제공받는 정보] 서비스이용 신청서, 명의변경 계약서 등 서면양식에 서명하거나, 회사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 상담게시판, 전화 · 팩스를 통한 본인 · 대리인 확인, 경품행사 응모,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이동전화 및 유 · 무선 인터넷 서비스 사용 시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방법, 휴대폰인증서비스를 위하여 본인확인기관으로부터 제공받는 방법 등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4. 개인정보 처리 업무의 위탁

회사는 업무위탁계약서 등을 통하여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의 처리 금지에 관한 사항,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에 관한 사항,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재위탁 제한에 관한 사항,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등 안전성 확보 조치에 관한 사항,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의 관리현황 점검 등 감독에 관한 사항, 개인정보 사고시의 책임부담, 처리 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고, 이를 준수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5. 수집한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고객으로부터 동의 받거나 법령에 의해 허용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특히, 다음의 경우에는 위와 같은 범위 내에서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제휴관계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고객에게 제휴사가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ㆍ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서면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고객이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제휴관계에 변화가 있거나 제휴관계가 종결될 때도 같은 절차에 의하여 고지하거나 동의를 구합니다.

. 매각 · 인수합병 등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ㆍ상속 등으로 서비스제공자의 권리ㆍ의무를 이전 승계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 관련 고객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하여 그 사실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 법령에 의해 필요하거나 허용되는 경우

·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통신비밀보호법, 국세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기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단,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로 행정목적이나 수사목적으로 행정관청 또는 수사기관이 요구해 온 경우라도 무조건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며, 영장 또는 기관장의 직인이 날인된 서면에 의한 경우 등 법률에서 규정한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제공합니다.

회사는 고객에 대하여 보다 질 높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명 : 결제대행

제공받는자 : KG이니시스

개인정보 제공항목 : 거래정보(카드번호, 고객명, 생년월일, 전화번호) ※비씨카드:IP포함

제공받는자의 이용목적 : 1) 전자금융거래서비스 제공에 관한 결제 정보 등 개인정보 수집

2)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에의 활용

제공받는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건당 1만원 초과 전자금융거래에관한 기록 보존이유: 5

*건당 1만원 이하 전자금융거래에관한 기록 보존이유: 1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5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5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3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6개월

 

서비스명 : 배송

제공받는자 : 고려택배

개인정보 제공항목 : 배송정보 (병원명, 주소, 전화번호)

제공받는자의 이용목적 :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제공

2) 회원관리

제공받는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미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잇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항목 : 로그인ID, 비밀번호, 회사명

보존근거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관한 법률

보존기간 : 5

보존항목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쿠키, 접속 IP 정보

보존근거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기간 : 5

 

6. 개인정보의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

회사는 다른 내용으로 동의를 받거나 법령상의 근거가 있지 않는 한 원칙적으로 고객의 서비스 가입일로부터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한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게 됩니다. 고객이 회원 탈퇴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수집/이용목적을 달성하거나 보유/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 사업폐지 등의 파기사유 발생시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이용요금의 정산, 소송이나 분쟁 등 기타 필요한 경우를 대비하여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 개인정보는 해당 목적이 달성될 때까지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상품 또는 서비스 관련 분쟁 해결을 위해 계약 해지 후 6개월까지 보관 (, 계약이 해지된 고객의 정산이 미완료된 경우는 해결 완료일로부터 6개월까지, 서비스 관련 분쟁이 계속될 경우에는 해결 시까지)

또한 예를 들어 상법, 국세기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약사법, 화장품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각 법령에 따른 보관기간의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서비스 이용 관련 개인정보(서비스 방문 기록)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

◆ 개인위치정보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근거 : 전자금융거래법 /보존 기간 : 5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7.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되었거나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이 종료된 후에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방법,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및 시점

고객이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으로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서비스의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관기간 및 이용기간 참조) 허용된 기간 동안 저장된 후 삭제하거나 파기합니다.

고객이 이동통신단말장치(스마트폰 등)에서 Application을 삭제하더라도 개인정보 동의 철회(회원탈퇴) 요청을 하지 않을 경우 해당 개인정보는 여전히 서비스에 남아있을 수 있으므로, 개인정보 파기를 원하시면 반드시 동의 철회(회원탈퇴) 요청을 하여야 합니다

. 파기방법

가입신청서 등 서면양식에 기재하거나,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 처리를 하여 용해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8. 고객의 권리, 의무와 행사 방법

.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

고객은 언제든지 본인에 관해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 현황, 회사가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한 현황,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 등의 동의 현황을 열람하거나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ㆍ제공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고객의 요구에 성실하게 대응하고, 해당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거나 보존기간을 경과한 것이 판명되는 등 정정ㆍ삭제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정정ㆍ삭제를 합니다.

고객은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가입ㆍ해지)를 요구할 수 있고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고객의 권리행사 방법

고객은 대상 서비스의 성격에 따라 다음 중 한 가지 방법으로 위와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대상 서비스 또는 개인정보의 성격에 따라, 또는 고객정보 보호의 필요성에 따라 일부 방법은 제한될 수 있으며, 회사는 위와 같은 권리를 행사하는 자가 고객 본인 또는 고객의 적법한 대리인인지 여부를 신분증명문서(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신형)) 및 권리증명문서(위임장, 본인 및 대리인의 인감증명서 등)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열람ㆍ증명 또는 정정요청을 거절할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고객에게 이를 통지하고 그 이유를 설명합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의무

고객은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하여야 합니다. 고객이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상실을 포함하여 이용약관위반에 따른 제재가 따를 수 있습니다.

고객은 접속정보(ID, 패스워드 등)를 포함한 본인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공용 PC 사용 시 반드시 로그아웃을 하는 등 기본적인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다른 사람이 추측할 수 있는 쉬운 비밀번호는 사용을 피하여야 하며,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고객은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 및 권리를 침해,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합니다. 고객이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타인의 개인정보 및 권리를 침해, 훼손할 시에는 법적 책임이 따를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의 자동수집장치의 설치 ·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선호사항 등을 기억하거나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저장하고 조회하는 쿠키(cookie)(이하쿠키’)를 주의깊게 설치/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에 접속하면 고객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추가정보를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쿠키를 통해 수집한 고객의 정보는 다음의 목적 등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 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은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방식에 따라 쿠키 설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개인정보

,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0.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 관리적 대책

. 기술적 대책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처리에 이용하는 정보기기에 백신프로그램 등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암호알고리즘 등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침입탐지시스템을 운영하여 사내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각 서버마다 접근제어시스템을 설치하여 보안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 관리적 대책

·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호를 위하여 주요 시스템 및 설비에 대하여 외부 전문기관으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등 객관적인 인증을 받아 운영되고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는 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을 직ㆍ간접적으로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ㆍ보호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식별부호(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하게 함으로써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 직원 퇴직 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하게 함으로써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ㆍ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침해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이용계약체결 또는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신용카드번호, 은행결제계좌 등 대금결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우 당해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위조,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고객에게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11. 광고성 정보 전송

회사는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12.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회사는 고객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고객께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 등에 연락을 하여 문의하시면 신속ㆍ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화번호 : 1544-0622 - 사이버상담 : mall@hugel.co.kr

13.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회사는 고객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를 지정하여 고객의 요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김정택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안혜림

소속부서: 온라인팀 / 전화번호: 1544-0622

이메일: mall@hugel.co.kr

· 개인정보처리방침 공고일자 : 2019 3 1

·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자 : 2019 3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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